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자주하는 질문

자주하는 질문

고객분들께서 가장 많이 질문하시는 내용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택배 사고가 났을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?
작성자 스킨닥터미바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2-12-09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66

택배사고가 발생했을 경우

1:1 상담게시판 혹은 고객센터 1688-2878로 연락주시면

택배사로 사고 접수 가능 여부 확인 후 처리 안내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
아울러 택배사 사고 청구를 위해 

택배 사고 발생 시 상품을 버리지 마시고 

고객센터로 접수 부탁드립니다.


특히 석류의 경우에는 

아이스박스까지 보관해 주셔야 

택배사 사고 접수가 가능합니다.


아래 내용 확인하시어 고객센터(1688-2878)로 문의하시면

신속 정확하게 사고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. 



1) 택배사 귀책으로 파손된 경우 : 택배 박스 파손, 상품 파손

→ ① 택배 박스 전체 사진, ② 운송장 사진, ③ 파손된 상품 사진 ④ 아이스 박스 보관(석류의 경우)


2) 택배 포장이 미흡한 경우 : 박스 미 파손, 뽁뽁이 등 포장이 미흡하거나 상품끼리 부딪혀서 파손된 경우

→ ① 파손된 상품 사진 ② 운송장 사진 ③ 아이스 박스 보관(석류의 경우)


상품 사진은 파손 상품이 다수일 경우, 

전부 찍어주셔야 하며

파손 부위 근접 사진 / 전체 사진을 보내주시면 됩니다. 



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첨부파일1
첨부파일2
첨부파일3
첨부파일4
첨부파일5
취소 수정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